휴대용 유독성 화학가스 탐지기

ChemProX

최신식 휴대용 화학ㆍ생물ㆍ방사능 탐지 및 식별 장비로 '개방형 루프 이온 이동 분광분석' 방식과 Ion Mobility Cell™ 기술을 사용한 Environics사의 첨단장비입니다.

  • 폭넓은 탐지가능 화학물질(CWA/TIC)
  • 무선 네트워크 연결
  • 내장된 GPS 를 통한 그룹 위치 확인
  • 시뮬레이션 훈련 모드
  • 화학물질에 대한 정보와 검출시 대응 지침 탑재
  • 최적화된 사용자 편의성
  • 등급에서 최소 유지보수 비용

주요 특징

연동성

ChemProX는 실시간으로 완전한 상황 인지를 가능케 하는 동급의 화학탐지기 중 유일합니다. 탐지 네트워크는 그룹당 10대 탐지기까지 확장 가능하며, Wifi 연결에 의해 보완되고 확장되고, 무선으로 보안된 데이터를 송수신 하는 특징이 있습니다. ChemProX는 각 팀 구성원과 제어센터 간의 통신을 구성합니다.

입증된 기술

ChemProX는 화학 탐지 및 분류에 대한 Environics의 30 년 경험을 바탕으로 한 핵심 기술을 갖춘 직교 검출기입니다. 이 화학 검출기의 성능은 독창적이고 향상된 개방 루프 이온 이동도 분광법 (IMS) 기술을 적용합니다. 이 입증된 기술의 신뢰성을 바탕으로 ChemProX는 탐지기의 잘못된 경보를 줄이고 광범위한 화학 물질을 탐지할 수 있는 새로운 추가 센서의 이점을 제공합니다.

훈련모드

ChemProX는 실제상황과 훈련상황 모두 사용가능한 특징으로, 이는 별도의 훈련 장치나 값비싼 시뮬레이터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블루투스 소스를 사용하여 화학 경보를 트리거 할 수 있으며, 이동형 제어 센터 및 훈련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더 복잡한 훈련 시뮬레이션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를 통해 지휘자는 팀에 경보를 생성하고, 맵 영역을 위험 영역으로 표시할 수 있습니다.

독보적인 디스플레이가 적용된 UI

차세대 장치의 사용 편의성을 경험할 준비를 하십시오. ChemProX의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일반 사용자를 대상으로 전문가에 의해 설계되었기에 운용이 편리하도록 시각화 되었습니다. ChemProX는 독보적인 실시간 추세선 전시 형태로 화학물질 감시가 가능하여, 경보 유발 수준에 도달하기 전에 위험한 화합물이 고농도인 지역을 운용자에게 경고합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GPS 부호를 사용하여 작업에 관련된 각 ChemProX 사용자의 지리적 위치를 표시합니다. 또한, 팀원과 제어센터 간에 실시간 위치 및 경보가 공유됩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에는 화학 물질 데이터베이스 및 행동지침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제품 규격

크기

160mm x 100mm x 50mm

운영온도

-32~+55℃

시작시간

약 3분

전원

리튬 이온 배터리, 110~250 VAC

무게

약 770g (리튬 이온 배터리 포함)

저장온도

-46~+85℃

반응시간

2~30초 [통상 10초 이내, 작용제의 농도에 따라 변동]

통신

Wi-Fi

탐지영역

Nerve (신경작용제) : GA(Tabun), GB(Sarin), GD(Soman), GF(Cyclosarin), VX, Russian VX
Blister (수포작용제) : HD(Sulphur Mustard), L(Lewisite), HN3(Nitrogen Mustard)
Blood (혈액작용제) : AC(Hydrogen cyanide)
Choking (질식작용제) : CL(Chlorine)
Toxic (산업독성물질) : Cl2(Chlorine), Ammonia(NH3) 등 28종의 Toxic 물질
Chemical Detected : 기타 일반혼합화학물질

방수 및 방진

MIL-STD-810G 인증 (IP67)